회원가입 로그인


Q&A

제목

송장번호가 N/A라고 되어있어요.

작성자 gn****(ip:)

작성일 2021-03-10

조회 17

내용

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

제17조 2조 2항에 따라 A/S는 제품을 공급받은 날로부터

3개월 불량 사유 시, 그 사실을 안 날 또는

알 수 있었던 날로부터 30일까지 신청 가능합니다.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[작성 예시]

고객명 : 홍길동

연락처 : 고객님 연락 가능하신 번호

주소지 : 고객님 제품 수령 가능하신 주소지

제품명 : 에디슨 젓가락

옵션명 : 뽀로로 1단계 or 패티 1단계 or 뽀로로 스텐 1단계 등

구매일 : 구매일

구매처 : 온라인(에디슨몰, 자사몰 등 에디슨몰에서 직접 구매자),

오픈마켓(불가)

문의 내용 : 젓가락 고무링이 빠졌어요, 스텐 젓가락 연결부가 빠졌어요 등

영수증, 문의하시는 제품 사진을 첨부하시면 더 빠르게 처리 가능합니다.

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*

고객명 :신유미  

연락처 :

주소지 :전라남도 광양시 광양읍 용강1길 11 (광양읍, 창덕에버빌(제1단지))
103동 1703호  

제품명 :토끼(핑크)  

옵션명(제품 단계, 캐릭터, 색상) :

구매일 :3.09 

구매처 :

문의 내용 : 지금 현재 배송중으로 cj송장번호가 아닌 cj N/A 라고 되어있습니다.

송장번호를 잘못 기입하신거 같아요. 올바른 송장으로 수정 부탁드립니다.

통화후 오류로 수정해 주셨는데요.

cj택배에서 로젠텍베로 되어있어서요~ 로젠택배가 맞나요?

첨부파일


맨위로